..Anda kini berada di tempat jajahan milik Sarah Julia.. Semua yang ternyata di dalam blog ini adalah Hak Milik Sarah Julia..
JUe (◕‿◕✿): DALMATION~ The Man Opposed/Not Him

Saturday, February 19, 2011

DALMATION~ The Man Opposed/Not Him

Assalamualaikum..  Aku dah kena virus..


 DALMATION!! 


ahh!! my mom pun suke kat lagu ni.. n dia cakap group ni nampak la jugak
ke-macho-an nye.. daripada group lain.. memang susah betul nak cari lirik ni.. at last jumpa gak.. sekarang saya nak share dengan semua..


╔═══╗ ♪
║███║ ♫
║ (●) ♫
╚═══╝♪♪
ησω ρℓαуιηg...

[Jisu] Don’t wanna be lonely I wanna just fall in love geudael saranghae so won’t you come in to my heart

[Drama] oh yeah (oh oh follow me follow me) oh yeah (oh oh follow me follow me)
I need you girl (oh oh follow me follow me) neol saranghae oh oh you you you

[DayDay] niga johahaneun geu namja naega bon jung choegoro nappeun namja nan jeongmal
[Inati] dapdapdapdaphangeol [DayDay] hey 
[Inati] nannannangamhangeol [DayDay] she played u
[Inati]  da baramdungingeol [DayDay] wae moreuni baby

[Youngwon] wae ireoke babocheoreom sokgoman sani gyeolguk kkeuten niga danghae ulge ppeonhae
wae neon nuneul gamgo tto gwireul makgo sarangeul hani girl

[Drama] geu namjaneun bandae geu namjaneun andwaeyo naegero wayo geu sarameul mitji marayo

[Jisu] nawa hamkke fall in love uri hamkke fall in love nuneul tteo bwayo
so won’t you come in to my Come in to my heart

[DayDay] geu namjaga neoreul baesinhamyeon naega honjjureul naejulkke 
[Inati] neoui ginyeomildo mot chaenggyeojumyeon naega daesin haejulkke
[DayDay] nan geu nyeoseogirangeun jeong bandae geokjeong an haedo dwae 
[DayDay+Inati]so follow me follow me follow me follow me 
[Jisu] oh girl

[Dari] geudaega apeulkka bwa mal motaesseo dangsini jotamyeon geurae nado johasseo
heona geuegeseo deo danghaneun kkol ije deoneun mot chama

[Youngwon]geu namjan sulman masimyeon mworo byeonhae neo malgo dareun yeojado neomu manha
wae neon nuneul gamgo tto gwireul makgo sarangeul hani girl

[Drama]geu namjaneun bandae geu namjaneun andwaeyo naegero wayo geu sarameul mitji marayo

[Jisu]nawa hamkke fall in love uri hamkke fall in love nuneul tteo bwayo
so won’t you come in to my Come in to my heart

follow me follow me Oh!
[Inati] naman mitgo ttarawa 
you’re my l.o.v.e l.o.v.e Oh!
[DayDay] nan ojik neo hanaman
girl i wanna be wanna be Oh!
[Dari] niga wonhaetdeon sarang
so I believe I believe oh! I believe I believe L.O.V.E LOVE

[Drama] saranghaneun geudae nae gaseume damgoseo nareul wonhamyeon tto pogeunhi gamssa julgeyo

[Jisu] nawa hamkke fall in love uri hamkke fall in love nuneul tteo bwayo
so won’t you come in to my Come in to my heart
╔═══╗ ♪
║███║ ♫
║ (●) ♫
╚═══╝♪♪ 
єη∂..

2 comments:

Daisypath Anniversary tickers
Daisypath - Personal pictureDaisypath Anniversary tickers